신동아방송 경인tv

방송이 국민으로부터 위임받는 신성한 의무이며, 방송인 모두가 지켜야 할 숭고한 사명을 다하고 있습니다.

신동아방송 경인tv 뉴스룸을 찾아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KT, 소상공인 위한 고객 감사제 개최… 경품·마케팅 지원 확대

신동아방송 경인TV 2025. 2. 19. 12:31
반응형

https://youtu.be/B9KDBOYkXi0


-       네이버페이·상품권·금 1돈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

-       소상공인 대상 ‘리뷰노트’ 제휴 프로모션으로 홍보 지원

-       KT “소상공인과 상생할 다양한 프로모션 지속할 것”

KT(대표이사 김영섭)는 경기 불황 속에서 소상공인을 응원하고자 ‘KT 하이오더 2025 고객 감사제 2 19일부터 3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오더는 고객이 테이블에서 태블릿으로 직접 주문하는 비대면 주문 서비스다.

이번 감사제는 총 세 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첫 번째 이벤트는 KT 공식 홈페이지(www.kt.com)와 마이KT 앱에서 진행되며, 하이오더 브랜드 퀴즈 정답자 중 2,025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을 지급한다. 이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두 번째 이벤트는 하이오더 상담 및 개통 고객을 위한 혜택이다. KT 홈페이지에서 하이오더 상담을 진행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증정하며, 개통 고객 100명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20만 원), 10명에게는 금 1돈을 제공한다.

세 번째로 기존 하이오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지인 추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이오더 사용 중인 소상공인이 새로운 매장을 추천해 개통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 2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이벤트 당첨자는 5월에 개별 안내된다.

KT는 이와 별도로, 매장 홍보를 원하는 소상공인을 위해리뷰노트제휴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리뷰노트는 자영업자를 위한 마케팅 대행사로, KT 멤버십 VIP 고객은 하이오더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VIP 초이스 혜택을 통해 매월 리뷰노트 체험단 5건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하이오더 개통 고객에게는 플레이스 패키지 30% 할인과 블로그 체험단 20건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하이오더는 비용 절감, 인력난 해소, 매장 운영 효율화, 매출 증대 등 다양한 장점과 KT의 안정적인 통신망 및 고객 지원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상공인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KT 소상공인사업본부 강이환 상무는하이오더가 빠르게 시장에 자리 잡을 수 있었던 것은 소상공인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의 부담을 줄이고 매출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제휴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