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방송 경인tv

방송이 국민으로부터 위임받는 신성한 의무이며, 방송인 모두가 지켜야 할 숭고한 사명을 다하고 있습니다.

신동아방송 경인tv 뉴스룸을 찾아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동해시, 골목상권 살리기 릴레이 캠페인 본격 시동

신동아방송 경인TV 2025. 1. 24. 13:55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Jdgq7dShTKE

- 지역 경제 활성화 위해 2월 28일까지 릴레이 캠페인 진행
- 첫 주자로 문영준 동해시장 권한대행이 직접 참여

동해시가 침체된 내수 경제를 회복하고 소비심리 위축을 극복하기 위해 골목상권 살리기 릴레이 챌린지를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228일까지 진행되는 골목상권 살리기 릴레이 챌린지는 지역 골목상권과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소상공인 업소를 직접 방문하고 이를 알리며 상권 살리기에 나선다.

 

릴레이 챌린지의 첫 번째 주자는 문영준 동해시장 권한대행이다. 영준 동해시장 권한대행은 지난 123일 북평민속5일장 내 식당을 방문해 식사 후 인증샷을 촬영하고, 다음 참여자로 민귀희 동해시의회 의장을 지목하였다.

 

이번 릴레이 형식은 단순히 소비 독려에 그치지 않고, 지역 주민들에게 골목상권에 대한 관심을 유도할 방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문영준 권한대행이 직접 현장을 방문함으로써 지역 경제의 어려움을 체감하고 이를 시민들과 공유하며, 문제 해결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한 점에서 의미가 크다.

 

또한, 단순히 소비를 늘리는 것을 넘어 지역 상권을 이용하도록 독려하고, 이를 통해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를 목표로 삼아 지역 경제 전반에 긍정적 변화를 가져올 가능성이 크다.

문영준 동해시장 권한대행은 이번 릴레이 챌린지는 시와 시민이 협력해 지역 경제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는 강력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해 골목상권에 활기를 불어넣고,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