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inLqSeT6Gxw?si=nY2EjRVyPfTsDSzC
동해시티투어버스·망상제2오토캠핑장 50% 할인 이벤트 진행
관광명소 자유롭게 누비며 가성비 높은 여행 기회 제공
가족·연인·친구와 함께하는 봄맞이 여행 추천
동해시는 문화체육관광부 및 한국관광공사와 협력하여 ‘3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관광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해시티투어버스 반값 할인… 주요 관광지 편리하게 여행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동해시티투어버스 이용객들은 기존 요금의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2월 1일부터 운행을 시작한 동해시티투어버스는 주말과 공휴일에 운영되며, 1일 이용권을 구매하면 하루 동안 자유롭게 승하차할 수 있다.
할인 적용 후 성인 요금은 기존 5,000원에서 2,500원으로, 청소년 요금은 3,000원에서 1,500원으로 낮아져 더욱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관광객들은 묵호항, 추암해변, 천곡황금박쥐동굴, 무릉별유천지 등 동해시 대표 명소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둘러볼 수 있어 높은 만족도가 기대된다.
망상제2오토캠핑장 캐러반도 50% 할인… 캠핑의 즐거움 더해
망상오토캠핑리조트 내 제2오토캠핑장 캐러반도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절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4인 기준 요금은 평일 25,000원, 주말 50,000원이며, 6인 기준으로는 평일 35,000원, 주말 60,000원으로 할인 적용된다. 예약은 동해시 관광지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가능하다.
봄 여행의 최적기, 동해시에서 특별한 경험을!
이번 할인 이벤트를 활용하면 부담 없이 가족, 연인, 친구들과 봄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특히 도째비골스카이밸리의 장관, 에메랄드빛 호수를 품은 무릉별유천지, 도심 속 신비로운 천곡황금박쥐동굴, 그리고 일출과 야경이 아름다운 추암 등 동해의 다채로운 명소를 경제적인 비용으로 만끽할 수 있다.
이선우 관광과장은 “이번 할인 이벤트가 동해시의 봄철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관광상품을 개발해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동해시를 방문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